소 개

 
 
 

라이프힐링스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지금 재난과 사고, 4차 혁명 등 급변하는 초불확실성 시대에 스트레스, 우울증, 현대병으로 어느 때보다 스트레스와 역경이 많은 세상을 살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역경에 어떻게 대처하는가는 건강과 행복, 삶을 좌우하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우리는 학교에서 오랜 시간 많은 것들을 배우지만, 시련을 잘 극복할 수 있는지 가르치는 교육 과정이 없는 것이 이상하게 여겨질 정도입니다.

그로 인하여 삶의 스트레스를 잘 극복하지 못하고 갑작스런 역경을 만났을 때 어찌해야 할지 알지 못하여 좌절하여 추락하고 병들고 죽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시련을 긍정적으로 보고 잘 반응하면 시련이 오히려 축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교육과 훈련을 위해 라이프 힐링스쿨을 오픈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저의 불치병 극복 경험, 많은 사람들의 극복 및 치유 경험들, 책들, 박사논문 프로그램 등 수십년간 연구하고 경험한 것을 효과적으로 전하기 바랍니다.

또한, 이정라영양사는 건강식생활과 천연치유법으로 도와드릴 것입니다.
어떤 시련과 역경이든 그것을 극복하고 복으로 전환시키는 원리와 법칙은 동일합니다!

 

역경 가운데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화(禍)를 복(福)으로 만들 수 있는 공식을 전하고 질병을 치유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지름길을 전하고자 합니다

여기까지 앞서간 많은 선각자들, 많은 환자들과 역경을 겪는 사람들로부터 배웠습니다. 또한, 가족과 많은 돕는 손길들로 인해 라이프힐링스쿨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의 목적은 3가지입니다.
첫째, 스트레스와 역경을 잘 극복하도록 돕습니다.
둘째, 병의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를 감소, 식생활 등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쳐서 건강한 삶을 사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셋째, 어떤 시련과 상황에서도 평안하고 시련을 축복으로 전환시키는 길을 전합니다.

이 ‘라이프힐링스쿨’이 유익한 정보와 경험을 주고 받는 공간이 되기 바랍니다.

이것은 미국 연방정부 승인 비영리단체 ‘미래건강교육서비스’ 사업으로 봉사자·후원인들과 함께 추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력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라이프힐링스쿨로 치유와 기쁨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미래건강교육서비스 대표 보건학박사 박정환

 

박정환과 이정라 이야기

 

청년 박정환은 젊었을 때 불치 관절염의 일종인 강직성척추염으로 십년 이상 많은 돈을 들이며 현대의학, 한의학, 침술, 신유 등 수많은 치료를 받았으나 계속 악화만 되어 살 길이 완전히 끊어졌었습니다. 그는 20대에 이미 죽었거나 살아있다 하여도 심한 장애를 가진 불구자로 차라리 죽는 것이 나았을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산에 올라가서 차라리 굶어 죽는 것이 낫다 생각하며 무기한 금식기도를 하였습니다.

그 결과, 그는 놀랍게도 기적적으로 치유회복될 수 있는 길을 발견하였습니다.

그가 치유되어서 건강교육자가 된 것은 세상이 줄 수 없었던 강력한 치유제들을 발견하고 실천하였기 때문입니다.

그가 깨달은 것은 ‘대부분의 만성병은 다 나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병이 나을 수 없다고 낙심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치료를 해도 낫지 않는 것은 병을 만든 원인을 제거하지 않고 증상만 없애려 하였기 때문입니다.

병의 원인을 없애고 건강과 치유의 법칙을 따르면 병은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그리고, 그 길은 멀지 않고, 누구나 얻을 수 있는 너무나 가까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과 같이 참된 치유의 길을 가까이 두고도 방황하고 고통당하는 사람이 많은 것이 안타까워서 참된 치유의 길을 전하고자 미국 로마린다대학교에서 배우고 연구하여 건강교육학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 전에 투병하며 검정고시를 거쳐 성균관대학교에서 철학을 전공하였고, 삼육대 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하였습니다.

한국에서 한국인의 흡연률이 최고였을 때 국민 금연사업을 온라인 금연나라 사이트와 비영리단체 사업으로 하였고 그로 인해 대통령 표창 및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청년 이정라는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후에 미국 대학원에 음악 전공으로 유학을 가려다 박정환을 만난 후 그 길로 가지 않고 박정환을 회복시킨 후에 사람들을 치유하고 돕는 일을 함께 하고자 하였습니다.

대학시절부터 건강식과 천연치유에 관심이 많았던 이 이정라 영양사는 모든 의사가 불치병이라고 하였다 들었지만 청년 박정환이 나을 수 있다고 믿고 그와 결혼하여 건강식, 기도 등 방법들로 그의 건강회복을 도왔습니다. 그 후, 삼육대에서 영양학을 공부하고 영양사가 되어 박정환박사와 함께 세미나, 캠프, 워크샵, 상담, 코칭 등을 하여 왔습니다.

이제 박정환박사 부부는 세계 어디서나 쉽게 천연치유의 길을 배우고 실천하여 건강을 증진시키고 병이 사라지게 만들 수도 있는 전문가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것은 박박사 부부가 지난 40여년간 경험하고 배우고 연구하고 교육한 내용을 온라인으로 배우고 실천하면서 건강증진과 치유를 경험하도록 만든 것입니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Loma Linda에 거주하는 박박사 부부는 자신들의 경험과 배움으로, 그들의 사업에 합력하는 분들과 함께 사람들의 고통을 덜어 주고 참된 치유와 생명의 길을 전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